영어를 잘 하고 부자가 되세요!



영어를 배우데에는 비용이 듭니다.(수업료, 교과서, 오디오자료, 외국 생활 등등...) 하지만 전세계 많은 전문가들은 그러한 비용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투자의 하나라는 것에 의견을 같이 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유타주 프로보의 Nomen Global Language Center에 다녀야하는 이유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국가와 대부분의 경제 활동 분야에 있어서 훌륭한 영어 기술은 직업을 갖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영어는 직업을 갖게 해 줄 뿐만 아니라 큰 회사의 상급으로 올라가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좋은 영어 기술을 가진 직원은 그렇지 못한 직원보다 보통 25-35% 더 많은 이익을 만들어낼 수 있으므로 여러분의 영어에 대한 투자는 금새 회수 될 수 있습니다!

영어권 국가가 아닌 다른 다국적 기업들도 점점 더 많이 영어를 자신들의 기본 언어로 사용하고 있고 많은 유럽, 아시아의 회사들 또한 자신들의 국제적 활동에 영어를 적용합니다. 영어를 배우면 이러한 일들이 여러분에게 매우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영어 하나를 능숙하게 하는 것이 전 세계의 기업으로의 접근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영어는 대부분의 글로벌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언어일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원하는 일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되는 언어입니다. 많은 직업 광고와 구인 사이트가 영어로 되어있으며 영어를 능숙히 말할 수 있다면 면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전세계 탑 비지니스 신문들은 영어로 되어있으며 파이넨셜 타임즈나 월 스트리트 저널과 같은 영어 신문을 읽을 수 있다면 새로운 기회에 대한 가장 최신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내수 사업 위주의 회사를 다니고 있다해도 글로벌 경제가 발전하는 한 언제 여러분이 영어를 필요로 하게 될 지는 알 수 없습니다. 수십년간 그 지역에만 기반을 두었던 기업들도 최근에 국제적 기업으로 거듭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기업의 영어가 가능한 직원들은 빠르게 새로운 국제 업무분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여러분의 회사가 다른 외국계 기업에게 인수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 그 기업은 당연히 영어를 말 할 수 있는 사람을 찾게 될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의 회사 대부분의 직원들이 영어를 말할 수 없는 상태에서 '영어 전문가'가 된다는 것은 외국 클라이언트와 일하거나 해외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기회들에 잘 적용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어디에 있건 경력의 어떤 과정에 있던지 영어는 최고가 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Nomen Global Language Center은 전문적인 영어에 대한 모든 것, F-1 학생 비자, TOEFL, LSAT, GRE, GMAT등의 문제들에 대해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