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을 시청하는 최고의 방법!



브라질 리오 데 자이네로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단일 스포츠 축제 월드컵 팬 여러분, 첫 64 경기가 오늘 시작됩니다!! 저희는 여기 학교에서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경기를 직접 봅니다!
올해의 경기는 어느해 보다도 더욱 디지털화 되어 방송됩니다. 앱과 강화된 스트림 서비스들과 함께 어떻게 신나는 경기들의 스케줄을 즐길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실시간 중계 TV를 볼 수 있는 채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국 :  ESPN, ABC, Univision
  • 영국 : BBC와 ITV
  • 호주 : SBS
  • 브라질 : Globo
중계방송 라이선스를 가진 국가들과 그 국가의 방송사에 대한 정보는 FIFA 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방송 스케줄은 여기 ESPN의 detailed list 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또한 Sport Interaction에서도 schedule 확인 가능합니다. 
수많은 다른 사이트들에서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mega TV 네트웍스를 제외한 다른 사이트들은 대부분 불법일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십시오. 
미국: ESPN, 언제나-모든 스포츠 네트워크, 에서 모든 경기를 중계합니다. ESPN에서 43경기, ESPN2에서 11경기, ABC에서 10경기를 볼 수 있고 라이브 스트림은 64경기 모두를 온라인에서 방송합니다. WatchESPN 사이트와 안드로이드, iOS, 킨들, 크롬캐스트에서 앱을 사용하면 됩니다. 
ABC에서 방송되는 10 경기는 WatchABC 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서비스는 케이블을 설치하고 지불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다른 방송사는 Univision이라는 곳인데 스페인어 방송 채널이며 air 56 games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곳 역시 ESPN처럼 등록된 사용자만이 시청 가능합니다. 

트위터: 소셜 사이트 중독자라면 계속해서 뉴스피드를 확인해야만 경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정 해쉬택을 팔로우 해 보세요. Fanbrandz 사이트는 이러한 재미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예로 #GoSocceroos (호주 팬들), #EmBuscaDoHexa (브라질 팬), Bleus (프랑스 팬) 등이 있습니다. 
페이스 북: 경기를 방송하는 ESPN FC 를 '라이크'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orld Cup 역시 공식 사이트로 축구 스타들의 인터뷰, 사진등의 정보로 가득합니다.  
Instagram:  the FIFA World Cup has an official Instagram page where it posts all kinds of fun photos of players and fans.
인스타그램: FIFA 월드컵 공식 인스타그램 사이트는 Instagram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팬과 선수들의 사진들이 포스팅 되어있습니다. 
바인: 짧지만 6초 비디오들은 경기의 맛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여기에 World Cup-themed page 는 앞으로의 경기에 대한 많은 포스팅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정보들은 유타주 프로보의 Nomen Global Language Center 에서 제공해 드린 것입니다. 저희와 함께 집중영어, 비즈니스 영어, 문법, 회화를 배우고 TOEFL, GMAT, GRE, LSAT같은 시험도 준비하십시오. 저희는 CEA 공인 기관이며 저희 경험 많은 스텝들은 여러분의 F-1비자를 도와드릴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