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에서 승리하는 20가지 방법. Tip #12.



읽기 섹션 비법

TOEFL iBT테스트에서는 더 이상 예전처럼 문법을 따로 물어보지 않습니다. 하지만 말하기와 쓰기 섹션에서 여전히 문법에 대한 이해를 증명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학문적 단어들에 익숙해 질 필요가 있습니다. Nomen Global의 선생님들은 이러한 문제를 연습시켜 줄 것입니다. 유용한 교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읽기 답을 찾기위해 단락에 있는 모든 단어를 알아야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전의 도움 없이 읽기 연습을 하십시오. 문제가 나오는 부분에서 그 부분에 따른 내용에 집중해 보세요. 단락을 훝어 본 뒤에 질문을 읽고 그리고 단락을 읽으며 세부 내용을 파악하세요. 문제들은 주로 단락의 순서대로 나오게 됩니다. 그 섹션에서 물어보게 될 질문들의 유형에 대해 미리 예상해 보세요. 대부분의 읽기 문제에는 주제 찾기가 포함됩니다. 또 읽기 각 부분에서 최소 2개 이상의 단어 문제를 마주치게 됩니다. 이 문제는 단어의 자세한 뜻 아니면 추론적 의미를 물어보게 됩니다. 문단 전체를 다시 읽기에는 시간이 모자랄 것입니다. 
Nomen Global Language Center는 유타주의 가장 큰 사설 ESL 학교이며 미 서부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학교입니다. 
미션 
NOMEN GLOBAL LANGUAGE CENTERS는 모든 문화권에서 온 학생들의 미래 목표를 위한 영어 습득을 실질적으로 돕습니다. 저희는 검증되고 경험 많은 교사들과 헌신적인 스텝들, 참여도 높고 도전적인 커리큘 그리고 전문적이고 도덕적인 학생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목표를 완수해 가고 있습니다. 
안내
Nomen Global의 프로그램은 모든 학생의 국적, 나이에 맞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학습의 기간과 목표, 그리고 시작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