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노먼 글로벌을 둘러봅시다.


오늘은 프로보 유타 Nomen Global Language Center안에 무엇을 볼 수 있는지 카메라와 함께 돌아보겠습니다. 여러분과 나눌테니 함께 즐겨보세요!
저희 선생님들은 친절하고 도움을 많이 주지만 또한 학생들이 학교에 있는 동안 영어를 배우도록 동기부여 하는 것에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이 사진에 있는 교실에 들어가면 오직 영어! 만 사용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복도에서 선생님과 학생이 편하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저희 선생님들은 각 학생들을 하나하나 생각하고 항상 개인적인 지도와 도움을 제안합니다.


학생들은 온종일 앉아아 기계적으로 영어를 배우지 않습니다. 대부분 서서 활동하며 역할극을 준비하며 자신의 영어의 이해와 사용을 발전시킵니다. 짧은 연극을 위해 준비하고 있네요.


그리고 학생 배우들이 여기 보입니다. 옷을 입고 다가올 연극을 리허설 합니다. 노먼 글로벌의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이러한 활동에 참가합니다.



저희 학생인 마리아는 학생들이 토플 시험을 준비하거나 영문법을 배울 때 저희가 학생들을 어떻게 잘 준비시키는지 알고 있습니다. 저희 학교는 늘 이런 학생들의 웃음으로 가득합니다!



영어를 배우려면 즐거움과 함께 규율속에서 공부해야 합니다. 저희 학생들은 하루에 4시간씩 이러한 교실에서 인증받고 경험 많은 선생님들과 시간을 보냅니다.


여러분도 유타주 프로보의 노먼 글로벌로 초대합니다! 단지 영어를 배우기 뿐만 아니라 미소와 즐거움이 함께 하기 때문이죠. 미국은 영어를 배우고 말하는데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